본문 바로가기

다진마늘 보관 용기 강추(feat.베베락 용기)

반응형

 

 

반갑습니당.

즐거운 휴일이 지나가고 있네요~~

오늘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바로 "베베락 실리콘 아이스톡톡"

저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小자 크기 2개 4,910원에 구입했답니다.

 

G마켓, 옥션 VIP회원이었는데 언제 주문했었는지 기억도 안난다는..

물론 아직 쿠팡은 위 쇼핑몰들에 비해서 상품이 다양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무조건적인 익일 배송과 있을 건 다 있다는~

특히 생활용품 구입할 때 좋습니다.

 

 

 

다음날 문앞에 뙇!

요 맛을 한번 맛보면 절대 헤어나오지 못하지유.

 

베베락 아이스톡톡 용기는 이유식 보관용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전 그냥 디자인이 이쁘길래 산건데 이유식 준비맘들은 필수상품이라는~

이유식 재료 다져서 소분 보관하기 좋다고 합니다.

(아이알못....)

 

저는 JUST 마늘보관, 기타 야채 담을 용도로 구입했답니다.

자~ 이제 마늘을 담아봐야겠죠?

 

내 돈 주고 산 내 후기 시작합니다.


 

베베락 보관용기 구입후기/ 마늘보관 용기 추천

 

 

짜자잔~ 이쁘죠? 색상...완전 내 스탈..

포스팅하려고 상품설명을 보니

디자인특허 상품이라더라구요. 역시....

 

 

보라,그린, 블루, 주황, 옐로

다른 색상들도 다 예뻐 고민했는데

그린으로 잘산 것 같아요~

재료가 신선한 느낌 뿜뿜

 

 

깊이는 요 정도~그렇게 깊지도 얕지도 않은 

딱 적당한 깊이에요~

씻자마자 찍은 사진이라 물기가.......ㅠㅠ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블로거ㅋㅋㅋ

 

 

뚜껑을 덮은 모습~

투명하게 되어있어

내용물을 바로 알 수 있어요.

 

 

뚜껑 위 과채들 그림까지 귀엽습니다.ㅋㅋ

자, 이제 정말 마늘을 담아 봐야겠지유?

 

 

바로 요놈을 위해서 구매한 베베락 용기!

BEST DATE가 9월 21일로

얼마남지 않았네요..ㅠㅠ

다진마늘의 생명을 구하러 가봅니다.

 

 

적당히 한숟갈 퍼서 담아봅니다.

 

 

짜잔~ 잘 담겼죠? 귀여워 귀여웡

여기서 또 감동할 포인트가 나옵니다.

대박인 게 용기에 용량이 표기돼 있답니다.

개발자의 센스가 와우......

 

가운데 부분과 양쪽 크기가 다른 거 보이시나요?

가운데 부분은 1/2TS(1/2테이블스푼-75g)

양쪽은 1ts(티스푼-5g)이랍니다.

두 사이즈가 동시에 있어

1.5티스푼을 쓸 때 유용하겠죠?

 

마케팅에 관심이 있어서 그런지

저는 이런 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진정한 특허상품이 아닌가 생각했답니다.

소비자의 needs를 읽는..^^

(마늘 보관용기하나사고

이렇게 감동하기 있나..?ㅋㅋㅋㅋㅋ)

 

 

세상지저분....ㅋㅋㅋㅋㅋ

저는 밥숟가락을 써서 담았더니 엉망진창입니다. (너무커.......)

티스푼을 이용해 담으시면 깔끔하게 담으실 수 있을 듯해요.

 

 

완성~ 나름 깔끔해졌네요? 뿌듯뿌듯.

 

 

깊이도 적당한 것 같죠? 이뻐~~

실리콘 재질이라 얼리더라도 위로 눌러주면 쏙 나온답니다.

냉동실에서 언제 나올지 모르겠지만

잘 들어가 있으렴 마늘아

 


 

저렴한 가격에 완벽한 기능을 가진 베베톡..

(거의 찬양수준 ㅋㅋㅋㅋ)

남은 양파, 고추도 있어 저는 추가로 구입할 예정.

사이트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후기가 제일많아 선택했는데

장단점 참고해 사면 좋을 듯해요.

쿠팡아니어도 판매하는 곳은 많으니

아무데서나 사면 됨. 다 똑같답니다. ㅋㅋ

 

▼ 쿠팡 구입 : https://coupa.ng/bhTHVO

 

베베락 아이스톡톡 이유식큐브 2p

COUPANG

www.coupang.com

 


제품사용 시 주의사항 및 관리 팁들

 

 

 

위 설명대로 계량단위별로 5가지가 있는데요.

제품 크기별로 용량을 확인하시고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계량 양으로 사면 될듯해요

아무래도 소, 중이 편리할 것 같죠?

 

무환경호르몬의 안전한 폴리에틸렌(PE)로 제작되었지만

내냉/냉열온도가 -30~70도씨까지라

끊는 물 소독은 절대 금지해주세요.

유아용 세정제 및 자외선 소독기 사용을 권장하네요.

 

 

<제품에 냄새가 밸 경우 대처방법 3가지>

1. 굵은소금+미지근한 물에 2시간 담가놓기. (제일 간단할듯)

2. 식빵에 식초 몇방울 뿌리고 빵 넣은 채 뚜껑닫기

(2시간 정도 보관, 유통기한 지난 빵이 좋다네요.)

3. 쌀뜨물 붓고 2일 기다리기.

 


 

너무 제품 찬양만 했죠? ㅋㅋ 개인적인 소견들이니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매의 눈으로 단점을 써보려고 해도

도저히 쓸 게 없었다고 합니다...

 

좋은 상품을 우연히 구매하게 돼서 기분이 좋네요.

후기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