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원 팔용동 올레만두, 수제만두 맛집?

반응형

 

 

창원 팔용동 올레만두, 수제만두 맛집?

 

 

 

 

주 소 :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100-1번지

전 화 : 055-256-5333

주차장 : 없음

화장실 : 없음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 중에 하나

바로 만두!!!

 

내가 만두 좋아한다고 하니

팔용동 동네주민이 만두 맛집 이라며

추천해준 팔용동 올레만두

찾아가봤다.

 

 

위치는 팔용동 기업은행 옆, 김밥천국 옆이자

팔용동 스타벅스 건너편에 있다.

 

주차할 곳이 없어서

길가에 깜빡이 켜놓고 후딱 주문했다.ㅠㅠ

(정차구간 5분이내)

 

Q. 도로교통법상 '정차'란?

운전자가 운전을 위하여 차 안에 탑승한 채 차가 움직이지 아니하는 상태에 이르거나, 운전자가 정지된 차에서 이탈하였지만 개관적으로 보아 즉시 운전할 수 있는 상태에 있는 경우 그 차의 정지 상태가 5분 이내이면 정차에 해당한다.

네 그렇다고 합니다.^^

(신고가 무서운 쫄보ㅜㅜ)

 


 

본론으로 돌아와서......

Take out (포장)전용 가게이다보니

간판도 넘나리 작아

굳이 의식하지 않으면 못 찾으니 주의;;;

 

 

가게전경.

안을 살펴봤지만 역시나.....

앉아서 먹을만한 자리는 보이지 않았다.

아주머니 혼자 일하시기에도 좁아보였다는....ㅋㅋ

 

팥빙수, 꿀빵, 도너츠도 판다.

도너츠 하나에 500원 싸다 싸

저것도 나름 맛있다고 하던데

난 패스~

 

 

멀리서 찍어본 가게전경~

고기왕만두, 김치왕만두, 각종 찐빵이

동일한 가격. 1,300원!!!

만두도 싸다.

 

쑥찐빵, 흑미찐빵도 있다.

건강식 찐빵인 것인가...;;

딱히 먹고 싶진 않았다는.......

그냥 기본이 최고지라~~(내 기준^^)

 

나를 위한

미니고기만두, 미니김치만두도 있다.

 

왕만두가 메인인 것 같았지만

입작고 입짧은 나는 먹기가 불편할 것 같아ㅜㅜ

미니만두와 새우만두 시켰다.

한 팩씩 총2팩해서 8,300원을 계산했다.

 

 

 

크으~~ 만두보소~~

주문하면

찜통에 있는 만두를 바로 꺼내서 포장해 주신다.

 

우리가 흔히 아는 딤섬이나

마트에서 파는 그런 만두의 피가 아니다.

얼핏보면 찐빵같지 않나?

 

 

 

후다닥 포장해 와 오픈한 만두!

겉이 찐빵 같은 만두피다.

 

이것은 만두도 아니고 찐빵도 아니여.

 

찐빵이라기엔 피가 얇다.

일반만두피라고 하기엔 두껍다.

만두와 찐빵사이?

찐빵의 얇은 피 버전? 딱 그 느낌~

 

 

 

간장 듬뿍 ㅋㅋㅋ 4개나 챙겨주셨다.

맘에 들어. 

     

 

 

고기만두 속 사진~

고기 속이 가득가득하다.

난 일단 만두에 당면이 들어가야 맛있던데

그래서인지 당면이 있어 특히나 만족

(개취존^^)

 

 

요건 새우만두~

일반 고기만두에 새우 한마리 넣은건데

난 새우만두가 더 맛있었다

(새우 한마리가 뭐라고ㅋㅋㅋ)

 

 

 

반들반들 ㅎㅎ

새우만두에서 윤기가 난다.

찐빵의 퍽퍽함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찐빵이랑 다름.

얇아서 그런지 식감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다.

 

 

여기도 속에 당면이 가득!

만두엔 당면이쥐~

작은 새우가 살짝이보인다.

 

그렇게 맛있다며 냠냠하다보니

한 팩을 뚝딱 다 먹었다ㅋㅋ

 

- 개인적인 평가 -

일단 수제만두다.

가격이 저렴하다.

맛도 나쁘지 않다.

 


 

솔직히 인생만두까지는 아니지만

저렴한 맛에

만두가 생각나면

종종 사먹을 거 같다.

 

추천추천!!

 

 

김치만두가 더 맛있다는디

다음에 한 번 먹어보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