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연우헤어 다녀온 후기 / 창원 미용실 추천

반응형

 

창원 최연우헤어 후기/ 창원 미용실 추천

 

 

 

주 소 : 창원시 의창구 서상동 530-2번지

예 약 : 010-7708-8039, 당일예약(문자,전화)

주 차 : 주택가에..

처음가는 동네미용실 후기입니다ㅋㅋㅋ

저는 항상 박승철헤어나 화미주헤어 등 연회원권을 끊어다녔었는데요~~ 솔직히 비싸기만하고 딱히 잘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다녔던 곳들은 항상 디자이너+스텝이 붙습니다만 거의 스텝이 머리하는 경우도 많고요. 그러다 뿌염 색깔이 달라 머리 다시한적도 있었네요. (이때 엄청 진상 부렸습니다. 진심화남.. )

 

특히, 매직이나 펌은 디자이너와 스텝이 나눠서 펴고 말고 하는데 잘 안보이는 곳 위주로 스텝이 도와줌 그러다보니 짝짝이도 많이 되어봤고요. ㅠㅠㅠㅠㅠ 그렇다고 배우는 애들 옆에 있는데 싫다할수도없고.. ㅠㅠㅠ  그나마 부점장이나 점장한테 받으면 신경써주는 듯싶지만.. 글쎄..  좋았던 점은

1. 대접받는 것같은 느낌

2. 예약하면 바로바로 시술가능

3. 머리감을때 마사지해줌(시원시원)

4. 제품이 더 좋으려나?(딱히 못느낌)

그렇게 장점을 못 느껴 회원권 연장 안하길 1년째~ 여기저기 떠도는 중인데, 이번에 가게된 곳이 마음에 들어 후기를 남겨봅니다. 여자들에겐 마음에 드는 미용실 찾기가 인생미션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돈주고 머리한 미용실 후기입니다요.

(저같은 영세블로거에게 협찬해줄 업체가...ㅜㅜ)

 

오늘 딱 쉬는 날이라 뿌리염색+뿌리 매직을 하고 왔는데요.

오늘 다녀온 최연우미용실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티몬과 위메프 검색에서 알게 되었답니다.

 

짜잔. 

포털에 최연우헤어라고 치면 나오는데

가격 좀 보세요. 이거 실화인가?!!

뿌리염색+매직 결제한 금액은 5만원안팎..

 

밑져야 본전인 금액이라 생각하고 일단 결제하고

가보았답니다. 미리 연락을 했지만 예약은 따로없고

바로 오면 된다고 하여 GOGO.

 

 

주차장이 따로 없어 주택가에 주차 ~

 

 

길가에 바로 최연우헤어라고 보이네요.

원래 미술학원이 있던 곳인지

다음검색에서는 미술학원이라 뜬다는..

 

창원 최연우헤어 미용실 전경 '카운터'

 

미용실 입성ㅋㅋ 예쁜 미용사분이 맞아줍니다.

 

 

그러나..정신없이 머리중이시고..

심지어 옆에 손님한분이 기다리고 있어

무한대기..ㅠㅠ

동네미용실의 단점을 몸소 느끼고 시작.

 

 

준비된 음료도 먹고 TV+ 폰을 보며 기다려봅니다.

사람이 참 간사한게 일단 싸니까

무한용서(?)가 되더라는...ㅋㅋ

 

 

한시 조금 넘어서 미용실에 입성했는데

무려 40분을 기다리고 나서야 착석했습니다.. 허허..

 

 

머리 어떻게 할지 상담상담.

사실 뿌리염색+매직을 하고싶었는데

아래쪽이 너무 상해서 매직, 펌이 안된다고 함.

이건 다니던 미용실에서도 늘 듣던말이라

금방 납득했네요... ㅠㅠ

 

뿌리염색(20cm정도)+뿌리매직(20cm)으로 결정!

매직하는 범위가 길어서 뿌리매직아닌 매직으로 결제

(그래도 싸다..)

 

 

일단 염색먼저~ 약 바르고 열처리 중..

제 머리하느라 2~3분이 왔다가 그냥 가셨답니다.

최대 수용인원이 2명이라 보면 될 듯..

컷트야 생각보다 금방하지만

매직이나 파마를 하게되면

오래기다려야되기 때문에  좀 그렇겠더라구요.

방문하기 직전에 전화를 하면

대략 어느정도 기다려야 될지 알려주니

시간을 맞춰 방문하는 게 좋을 듯..

 

 

지겨울때쯤 커피한잔.. 호로록 호로록

 여기는 잡지같은 걸 안 줘요.

그냥 같이 얘기하거나 휴대폰 보거나ㅋㅋ

억지로 말 많이시키지 않고

편안하게 얘기도하고, 각자 할거도하고

전 먼가 마음이 더 편안하더라구요?

 

 

드디어 염색 후 매직할 준비 중 한컷ㅋㅋㅋ

이때 솔직히 쫌 많이 지겨웠어요 ㅠㅠ

 

 

매직하고 2차 핫초코~ 맛있어 맛있어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대기했던 시간까지하면 2~3시간 정도?

이렇게 많이 걸릴 줄 몰랐는데ㅠ

또 싸니까..하면서 스스로 합리화하고ㅋㅋ

염색이랑 매직을 같이하는 거 생각하면

원래 이 정도 걸리는 것 같기도??

 

 

가격이 정액제로 되어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싼약을 쓰나? 싶었는데

약 냄새도 거의나지 않았고, 머릿결도 그렇게 많이 안 상했어요.

요즘에 약이 워낙 잘나와서 그런건지

오히려 머릿결이 좋아진 느낌?

 

 

헤어제품들에도 가격이 다 붙어있어요.

거품을 뺀 착한미용실.

 

사실 너무싸서 기장추가나, 클리닉 권유를 할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열심히 머리 만져주기 바쁘셨어요.ㅋㅋ

4시간에 5만원이면 최저시급을 조금 넘는 금액인데

소비자 입장에서 진짜 저렴한 거라고 생각됩니다.

 

머리도 잘돼서 만족만족.  찾아온 보람이 있었던 미용실.

 

 

단점

1. 예약이 안 됨. 

2. 주차장이 없다.

3. 시간이 보다 오래걸린다.

 

장점

1. 가격이 저렴하다.

2. 친절, 편안한 분위기.

3. 꼼꼼히 머리를 만져줌.

 

근처에 사시거나 저렴한 미용실을 찾고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