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원 북면 옛날집 후기 최악

반응형

[창원 북면 맛집] 옛날집, 김치찜 맛집이라고?

북면맛집/ 북면 옛날집 보쌈김치찜

맛집 검색해서 다녀온 솔직후기

운영시간 : 매일 11:00 ~ 02:00

연락처 : 055-292-7879

주차장 : O 가게 바로앞, 넓음.

기  타 : 근처 배달&포장가능


6월 북면 금계국 구경갔다가

비를 피해서 도망치다시피 맛집 탐색~~

북면 맛집이라고 블로그에 자자하길래

찾아갔던 보쌈김치찜이다.

북면 옛날집 김치보쌈집 입구 전경

일단 주차 걱정 안해도 돼서 좋았다.

매우매우 넓음.

황토방온천이랑 같이 사용하는 듯?

음식점을 검색할때마다

꼭 확인하는 것이 주차장이라서

항상 음식점 리뷰남길 땐

주차가능여부를 명시하게 되는 군.

가게내부 모습

예쁜 이모님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신다.

매우매우 배가 고팠고, 비도 오기시작해

막걸리 한잔도 할겸? 선택한 메뉴.

김치찜! 기대기대.

내부는 굉장히 자리도 많고 넓은편이라

단체가 오기 좋을 것 같았다.

좌식, 테이블식 다 있음.

쉬는 날인데도 손님은 그렇게 많진 않았다.

메뉴판을 따로 주진 않았기에

벽에 걸린 메뉴판을 열심히 보는데,,

 

일단 드는 생각은

"비싸네??"

제일 저렴한 메뉴가

보쌈김치찜 2인 19,900원

연탄석쇠불고기 9,900원

부추전 9,900원

사이드로 냉면 6,900원

 

흠..........

맛집이라니까? 일단 주문해본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김치찜 小 +공기밥 2

사이다, 막걸리(반되 3,000원)

모자라면 더 시키기로 하고~

일단 나온 물과 물티슈

센스있게 폰 충전기도 있다

타입별로 다 구비되어 있어 좋았다

물론 아이폰 잭은 없었다고 한다.

저 문을 열고 나가면

황토방 온천 1층 로비와 화장실이 나온다.

 

주차장에 이어

화장실도 같이 사용하는

황토방 온천과 북면 옛날집

화장실

나름 깨끗하고 쓸만함

그렇게 가경구경 좀 하고

화장실 다녀오니 금방 나온 반찬들!

기본으로 나온 반찬들이다. 오뎅, 오이, 가지?

맛은 그냥그랬다.

그렇게 또 조금 기다리니

드디어 나온 북면 옛날집 보쌈김치찜!!

맛있어보이지만 과연....

끓여서 나온거라

끓기 시작하면 김치 잘라서

바로 먹으면 된다고

친절히설명해주셨다.

자자~~김치를 자르고,

한입! 그 맛은?

응..............김치찜 맛.

당황스러웠다.

 

 

대체 누가 북면

보쌈김치찜 맛집이라고 한거니.

꼭 좀 만나보고 싶다.

제발

그런식으로 블로깅하지말라고!!

물론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난 맛있던데?

하면 할말은 없겠다만

이건아니잖아~

 

솔직히 그냥 김치찜이다.

김치찜에 보쌈고기 몇조각 넣은 맛

과연 굳이 찾아와서 먹어볼 맛집일까

의문이다.

 

정말 솔직하게 말하자면

내가 태어나서 먹어본 김치찜 중

제일 맛이없다.

 

최악이라고 말하는 이유?

아니 그냥 맛이없어.

김치찜하면 떠오르는 그 맛임.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게다가 넘나 적은 고기의 양

완전작은 보쌈고기 8~10점정도

 

2명이면 5조각씩인데

다섯숟갈 먹으면 없다

네, 그 다음은

그냥 신 김치와 함께

밥을 먹도록 합니다.

 

김치찌개나 김치찜은

김치 맛이 푹 베어든

고기를 먹기위함이라구!!!

 

고기없는 김치찌개는

먹지않는 나로서는

정말 밸루였다

맛이없으면

그냥 싼맛에라도 먹을텐데

비싸기까지하다.

보쌈김치찜+밥2공기 22,000원

막걸리에 사이다까지하니

3만원정도?

같이 가신 분도

항상그냥 '괜찮네, 먹을만하네'

라고 하는 분인데

어때?라고 하니 조용히 '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보이는 북면 막걸리만

벌컥벌컥

북면 막걸리는 명불허전

최고! 꿀맛이었음

 

꼭 먹어볼래 하시는 분은

점심 특선메뉴를 먹어보시길 바란다.

 

김치찌개+석쇠불고기+밥 : 7,000원

정도면 먹을만 할것같다.

마지막으로 귀여운 쌈 사진 한컷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내 스타일이야


- 북면 옛날집 보쌈김치찜

북면 옛날집 보쌈김치찜

맛집이라고 찾아간지라

더더욱 실망

 

마루타는 나 하나로 족하길..

재방문의사 : 없음

 

- 북면 옛날집 보쌈김치찜 솔직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