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총정리

반응형

보스웰리아의 원산지는 인도의 고산지대, 중동, 아프키라에서 자라는 유향나무 껍질의 수액을 굳힌 것입니다.

 

유향나무 한그루에서 보스웰리아를 채취할 수 있는 양은 1년에 단 500g으로 매우매우 귀한 녀석인데요. 이 귀한 보스웰리아의 효능은 뭘까요? 오늘은 보스웰리아 효능부터 부작용까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과 더불어 보스웰리아는 이미 관절 건강식품으로 이미 매우 유명합니다. 그 이유는 무릎관절 건강에 좋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입증이 되었기 때문이죠.

실제로 무릎 관절염 환자의 경우 연골이 닳는 증상이 있는데 보스웰리아를 섭취함으로써 염증 물질을 억제해 연골 생성과 소모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보통 보스웰리아 먹는 방법으로는 보스웰리아 원액을 약탕기아 원액기에 달이는 방법을 이용해 먹습니다. 하지만 원물엔 독성이 있을 수 있어 제조가 번거로운 분들은 대부분 보스웰리아가루를 직접 구매하여 보스웰리아를 복용해도 좋습니다.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효능 중 하나로 보스웰리아 나무(유향나무)는 북아프리카의 혹독한 환경에서도 자라는 강력한 활력을 가지고 있어 보스웰리아에 함유된 항산화 물질은 체내 자유 라디칼 생성을 억제하고 혈류를 개선하며 면역력을 향상시켜 만성 질환을 예방함으로써 세포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보스웰리아 효능으로는 피부 미용, 심혈관 환 예방 및 호흡기 질환 개선에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또 보스웰리아를 파스타 찜질팩 등으로 만들어 파스처럼 허리디스크가 있는 부분에 바르면 통증이 완화되는 보스웰리아 효능까지 볼 수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가루와 크림을 1:1로 섞어 거즈 위에 펴 발라준 뒤 관절이나, 허리 등 아픈 부위에 붙이고 랩으로 감싼 뒤 찜질해주면 보스웰리아 효능을 제대로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단, 보스웰리아 부작용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이렇게 뛰어난 보스웰리아도 부작용을 주의해야 합나디ㅏ. 보스웰리아의 뛰어난 효능 중 하나가 바로 항암효과가 있다는 것인데요.

 

보스웰리아 부작용은 다른 것이 아닌 과다섭취로 발생하게 됩니다. 보스웰리아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하루에 약 4g으로 과다섭취 시 설사나 변비, 복통 등이 발생하므로 절대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나 임산부의 경우 보스웰리아 섭취나 복용을 삼가도록 해야하며, 보스웰리아를 장기복용할 경우 간암이나, 간손상 등이 볼 수 있어 3개월 섭취 후 한달 미섭취 등 휴지기를 가지면서 복용하는 게 좋습니다.

 

 

금까지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