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2 수지 등산화 추천 알피나(KWS20G05) 내돈강추!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길소녀입니다. 등산의 핫 시즌이 다가오고 있죠. 시즌을 맞아 K2 수지 등산화 알피나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그 상세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K2 여자 등산화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본 포스팅을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K2 수지 등산화 추천 알피나(KWS20G05)

K2 수지 등산화 포스터

K2 홍보포스터의 수지모습입니다. K2 홍보포스터에서 수지가 신은 등산화가 바로 알피나 모델이랍니다. 너무너무 이쁜 수지와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등산화!

저는 사실 급하게 등산화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K2매장에 맞는 사이즈가 K2 수지 등산화뿐이라 어쩔 수 없이 알피나(KWS20G05)라는 K2 여성 등산화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K2 수지 등산화라고해도 별 생각이 없었는데 그런데!!

K2 등산화 알피나 모델(KW20G05)

집에 와서 꼼꼼히 신어보고 살펴보니 어머어머 이렇게 예쁠 수가 없습니다. 매장 직원분께서 K2 수지 등산화가 인기가 많아서 품절되었다가 새로 입고된거라고 했는데 정말이었나봐요.

K2 등산화 중 수지 등산화라고 불리는 알피나(KWS20G05) 모델의 정가 가격은 289,000입니다. 비쌉니다. 저는 매장 상품권도 있었고 할인받아 조금 저렴하게 구매한 편이랍니다.

온라인으로 할인쿠폰을 받아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K2 등산화 알피나 모델은 20201월에 나온 상품으로 사실 착화 시기는 봄, 여름이라고 되어있는데 가을까지 충분히 신을 수가 있습니다.

단지, 겨울은 좀 무리일 것 같네요. 고어텍스라고는 하지만 눈길을 뚫고 신기에는 좀 가벼운 느낌입니다.

K2 등산화 착화모습

등산하면서 찍어 본 K2 등산화입니다. 등산화 사이즈는 한 사이즈 크게 구매하여야 되는 것 다들 아시죠? 저는 225mm인데 230을 구매하니 딱 맞더군요.

K2 등산화 옆모습

하루만에 등산화가 엉망진창이 되었네요ㅋㅋ

그래도 이뻐이뻐

K2 등산화 알피나 모델 중량은 260mm기준 460g입니다. 얼마나 가벼운지 느낌이 오시나요? 대박입니다. 등산할 때 착화감이 정말 좋습니다. 가벼운 건 당연하고, 신고벗기도 굉장히 편합니다.

보아로 되어있어 완전 꽉 조이는 느낌을 원하는 분들은 구입하시면 안 됩니다. 그렇다고 헐렁하다? NO! 적당히 조여주는 느낌이 좋았고, 무엇보다 K2 등산화만의 착화감이 너무 좋습니다.

K2 여성 등산화로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물론 디자인도 이쁘구요.ㅎㅎ 끈 상품과 보아 상품을 고민했었는데, 결과적으로 보아로 선택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등산화의 볼록볼록 나와있는 바닥 부분이 착화감을 높여주는 것 같은데 어떤 원리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보아단추와 와이어는 평생 무상AS이라고 합니다. 바닥도 무상AS! 대신 바닥을 교체하게 되면 기존 착화감의 85%정도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그렇게 교체할 정도로 신어야 할텐데요.........ㅋㅋㅋ

안쪽에 뒷 꿈치 가죽부분이 허는 경우가 있는데, 이 부분은 유료 AS입니다. 뭐.. 당연한 부분인 듯 합니다. K2 여성 등산화 고민중이시라면 K2 수지 등산화 추천추천~

K2  여성 등산화 후기

, K2 여성 등산화로 사이즈가 230~ 255까지 나왔다고 하는데 사이즈가 없는 분들은 다른 유사한 디자인과 색상들도 많으니 한 번 구경해보시길 바래요.

등산화 굳이 비싼 거 신을 필요있나 했는데, 비싼 값을 합니다요. 돈이 아깝지 않은 등산화였어요. 등산을 더 열심히 다녀야겠다는 의지 뿜뿜.

K2 등산화 뒷쪽

등산화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고 되셨길 바랍니다. :) 너무너무 만족한 K2 수지 등산화 알피나 솔직후기였습니다. 모두 안등하세요~~

영축산에서 찍은 전경

- K2 등산화 솔직후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