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아이진 호텔 솔직후기

반응형

"본 포스팅은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꽃길소녀입니다. 여행계획을 세울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숙소죠. 제주도는 저렴하고 좋은 숙소가 정말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저희는 늦은 밤 도착해 잠만 자야하는데 모텔은 싫고, 막상 비싼 호텔은 부담스럽고 제주공항에서 가까우면서 적당한 호텔을 찾다보니 선택한 곳이 바로 제주 아이진 호텔인데요. 오늘은 제주 첫째 날 묵었던 제주 아이진호텔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제주 아이진 호텔 위치

제주 아이진호텔 위치도

위 치 : 제주 제주시 신대로22길 4

연락처 : 064-745-0700

(연중무휴)

 

제주 아이진 호텔은 신제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3성급 호텔에 속합니다. 공항에서는 차로 5~10분 거리밖에 되지 않는 공항과는 정말 가까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나오는 길에 다이소까지 있어 필요한 물건은 미리 사두었답니다.

 

첫날은 저녁 늦은시간에 도착 예정 이었기에 더블베드룸으로 예약하였으며 조식2인 포함하여 봉사료 포함 제주 아이진호텔을 8만원에 예약하였습니다.

 

 

 

제주 아이진호텔 주차

제주 아이진호텔 주차장 모습

제주 아이진 호텔의 주차장 모습입니다. 제주 아이진 호텔 건물내 지하주차장이있지만, 호텔 바로 맞은편 지상주차장을 이용하였습니다. 호텔 단독 주차장은 아닌 것 같고, 공용주차장처럼 사용 중이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룸 배정을 고층으로 요청하였으며 이 호텔의 추가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주변에 고층 건물이 없어 상대적으로 뷰도 좋다는 것입니다.

 

제주 아이진호텔 체크인 시간은 15:00 이후입니다. 늦은 밤 도착했기에 체크인 후 바로 방으로 향합니다.

 

 

투숙객을 위한 조식 이벤트와

조식운영시간이 적혀있네요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뷔페를 운영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제주 아이진호텔 조식 운영시간은

07:30~09:30입니다.

 

 

제주 아이진 호텔의

조식이 제공 되었던 장소는

조식시간 이외에는

호텔 부대내 카페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호텔 입장 전 마스크 착용은 필수!

 

제주 아이진호텔은 3층부터 12층까지가 게스트룸이며, 1층은 로비,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로, 지하1층은 주차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주 아이진 호텔 룸(ROOM)

 

 

8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제주 아이진호텔 복도전경

 

제주 아이진호텔 복도전경

들어가 볼까요?

 

 

방 입구 모습

 

제주 아이진호텔 내부모습

 

기대를 하지 않아서일까요?

생각보다 넓고 깔끔한

제주 아이진호텔 내부모습입니다.

 

 

더블베드입니다.

 

 

생수 2병과 현미녹차 티백2개, 맥심커피 2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제주 아이진호텔 욕실용품들

 

준비되어있는 욕실 용품들

치약칫솔, 면도기, 빗, 솜과

머리끈, 면봉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콘센트는 침대 옆에 2개

거울 앞에 2개가 있어

사용하기 편리했고

전혀 부족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룸에서 바라본 전경ㅋㅋㅋㅋ

지상주차장이 보이네요

뻥 뚤린게 보이죠?

애초에 시티뷰로 예약했기에

그러려니~

 

 

테이블과 의자~

잠만 잔터라

짐 두는 곳으로 사용했네요

 

옷장 안에 

드라이기와

모기퇴치제가 있습니다

비싼 드라이기는 아니지만

바람세기가 좋아

머리 말리기에 충분했습니다.

 

 

옷장 내 옷걸이들

 

 

실내슬리퍼~~

일회용이 아니라

이부분은 좀 아쉬웠습니다.

대신 저희는 가져온 슬리퍼를 사용했습니다.

 

제주 아이진호텔 욕실입구

 

 

양치용 컵과 비누

 

 

샤워타올은 2개씩 준비되어 있습니다(대2, 소2)

하룻밤 사용하기에 충분하죠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ㅋㅋㅋ

욕실에 비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어메니티들~

이것또한 일회용이 아니었지만

오히려 양이 많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질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세면대, 변기와 분리된 샤워시설

 

방내부는 정말 딱 필요한 시설과 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었고, 적당히 청결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절하다시피 잠들었었네요ㅋㅋㅋ

 

제주 아이진 호텔 조식

제주 아이진 호텔은 조식을 포함하여 예약하였지만 아쉽게도 코로나로 조식뷔페는 운영하지 않았습니다. 체크인 시 한식(순두부찌개)와 양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식으로 선택했는데 다른 투숙객분들은 다 한식으로 주문해 먹으시더라구요ㅠㅠ

 

제주 아이진호텔 조식

정말 호텔 조식식당이 카페 같지 않나요?

카페 맞습니다ㅋㅋㅋ

조식시간 외에는

카페 B로 운영됩니다

 

 

단체석입니다

 

 

제주 아이진호텔 조식식당 전경~

 

제주 아이진호텔 조식

 

조식티켓을 주고 얼마 기다리지 않아 나온 제주 아이진호텔 조식입니다.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1인분의 양이라기에는 너무 많았습니다. 4명정도가 먹으면 적당할 양? 맛은 솔직히 그냥 그렇습니다. 메뉴를 보면 아시겠지만 그리 조합이 좋지 못했어요.

 

 

물론 뷔페 운영을 못하다보니 이것저것 다 같이 준 것 같은데, 양을 좀 줄이더라도 질을 높이는 것이 어땠을 까 하는 아쉬움..ㅋㅋㅋ 다음에 온다면 한식을 주문하는 걸로..

 

각종 토스트와 모닝빵, 과일 후식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토스트기계

쥬스, 우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양 많다고 해놓고는

빵맛도 봐야 한다며

꾸역꾸역 빵먹기ㅋㅋㅋ

 

아....죄송하지만

과일은 정말 맛이 없었습니다.

태어나 먹어본 사과 중

손에 꼽을 정도로 맛이 없었습니다

호텔 관계자분이 보신다면

개선 좀.....

 

예쁘게 펴놓은 휴지ㅋㅋㅋㅋ

이뻐서 찍어보았네요.

뷔페로 이용하지는 못했지만 각종 한식과 양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제주 아이진호텔의 조식(1만원)은 가격 대비 굉장히 훌륭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제주 아이진호텔 솔직후기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제주 아이진 호텔은 3성급 호텔로 부대시설이 없습니다. 그냥 딱 숙박만 하기 좋은 곳이죠. 연식이 조금 오래되긴 했지만 룸 상태가 굉장히 청결하고 있을 거 다 있는 호텔이었습니다.

 

굳이 아쉬웠던 점을 말하자면 객실카드를 하나만 준다는 것과, 다회용 슬리퍼, 조식 과일 맛이 없었다는 것 정도?

저는 앞으로도 제주여행 첫날을 가성비 최고의 호텔인 제주 아이진 호텔을 찾게될 것 같습니다.^^ 제주에 늦은 밤 도착해 잠잘 호텔이 필요하다면 가성비 호텔로 강력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