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압구정 성형외과 상담 솔직후기(내돈) 2편

반응형

 압구정 성형외과 상담 솔직후기 2편

(심부볼 제거)

 

"본 포스팅은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카톡으로 잡은 압구정

ㄱㅎㅈ성형외과 상담일정에 맞춰

서울로 고고!

점심시간이 따로 없어

마음이 편했다.

 

나처럼 지방에 있는 분들은

시간적이나 교통비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코레일 N카드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해결이 된다.

많이 이용할수록 오히려 이득!

(코레일 포스팅 참고)

성형외과 상담 예약시간은 오후2시였는데

오후 1시 20분쯤 도착했다.

대기는 2명정도??

 초진이라서

여느 병원처럼 태블릿에

이름, 주민, 주소 입력하고

서명 후 무한기다림~

 

대기하는 동안 이곳저곳

압구정 성형외과 병원탐방하기.

 

휴대폰 충전기가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고

차나 커피도 셀프로 타 먹으면 됨.

ㅎㅎㅎ

앗 선생님!!

저기사진 카운터에

서계시는 분이 선생님인데

유튜브로만 보다가

직접보니 연예인 보는 느낌이었음.

ㅋㅋㅋㅋㅋ

TV에 유튜브 방송을 계속 틀어줘서

보면서 심심하지 않게

기다렸다.

저게 심부볼제거구나

또 한번 학습하면서

ㅋㅋㅋㅋㅋㅋ

좀 더 있으니

병원대기하는 분들이 많아졌다.

아무래도 혼자진료를 하다보니

거의 예약제로 운영되는 듯~

 

이리저리 구경하다보니

생각보다 빨리 상담을 받게 됐다.

기다린 시간은 30분정도

거의 예약한 시간에

진료를 봤다.

 

압구정 성형외과 상담결과

(심부볼 제거)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상담결과는 좋지않았다.

웃을 때 울퉁불퉁 나오는 건

심부볼이 맞다고 함

 

단, 심부볼을 뺏을 때

턱 근육이 안 들어가면

의미가 없고

모양이 잡히지 않는다고..

근육이 발달한 거지.

신경차단술은 절대 비추라하셨고

심부볼제거 후 보톡스를

주기적으로 평생 맞아야하는데

그건 내가 하고싶지가 않았음..

 

그렇게 기대한것과는 달리

답이없는 상담 후에 끝이났다...ㅠㅠ

 

압구정 성형외과 상담후기

(심부볼 제거)

 

먼저 마음에 들었던 점은 다른 압구정 성형외과 병원들은 상담실장이랑 먼저 상담하는 경우가 많은데,(극혐. 그런병원은 거르고 봐야함.)

여기는 선생님이 진단하신 후 상담실장님께 내용을 전달하고 그걸 토대로 상담실장님과 비용이나 일정에 관련한 내용을 상담하는 식이라서 시스템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정상적인 병원이구나싶음.

간호사분들, 상담실장님도 친절했고 전혀 영업, 상업적인 분위기가 아니었다. 오히려 섭섭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다 싶었다. 심부볼 지방제거 시술이나 다른 수술을 했을때 비용과 할인되는 부분, 궁금한 부분 알려주시고 끝.ㅋㅋㅋㅋ

ㄱㅎㅈ선생님도 멀리서왔지만 그래도 어쩔 수가 없다며 환자 한명한명 챙겨주는 모습이 좋았다.(인간적이라 해야되나?)

다만, 본인이 하는 시술이나 수술외에는 상담해주지 않으신다.(뭐 당연한걸지도?)

예를들어 "그럼 저는 안면윤곽을 해야하나요?" 라고 물었을 때, " 글쎄, 그건 안면윤곽하는 병원에가서 상담받아보세요."라는 식이었다.ㅜㅜ

유튜브에서 봤을 때는 심부볼 지방이 많으면 누구나 안면윤곽 수술없이도 갸름해할 수 있을 거 같은데, 과연 막상 가능한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 의문이 들었던 상담.

정말정말 볼살과 심부볼 제거로 고민인 분이라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병원

 

- 압구정 성형외과 상담 솔직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