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솔직후기(베어라즈베리)

반응형

계절 때문인지 이놈의 마스크 때문인지 입술이 어찌나 건조한지 립 틴트가 필수템이 된 요즘입니다. 이참에 너무나도 유명한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를 구매해보았답니다.

 

내돈내산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솔직후기

 

진짜 오래 전부터 명성만 들어왔던 바비브라운 립밤인데요. 한정판 바비브라운 핑크에디션 버전이 나왔다고해서 공식홈페이지에서 얼른 구입했습니다.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가격은 43,000원입니다. 저는 바비브라운 공식홈페이지 가입할인을 받아 40,850원에 구입했습니다. 위 사진과는 색이 달라요. 원래는 흰색케이스지만 제가 구입한 건 핑크 에디션 한정판이랍니다~

 

 

바비브라운 세럼 파운데이션 샘플과 복주머니, 리뉴얼 수딩 클렌징 오일 샘플도 증정품으로 같이 받았어요ㅎㅎ

 

 

와 케이스 색상 보이시나요? 진짜 미쳤어요. 감동감동..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원래 케이스인 흰색보다 핑크핑크한 바비브라운 립틴트 색상 너무 예뻐요!!! 진짜 이 케이스 때문에 백만개도 더 사고싶네요.

 

 

바비브라운 홈페이지에서 보고 예쁘다 싶었는데 실물보고 한번 더 반했답니다. 진짜 고급지고 예쁜 분홍색입니다.

 

제가 구입한 색상은 립틴트 베어라즈베리인데요. 저처럼 입술에 색이 거의 없는 분이고 무난한 컬러립밤을 찾으신다면 그냥 요 색상으로 사세요~

 

가장 인기있고 가장 무난한 색상이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베어라즈베리 색상이랍니다.

 

질감이 좀 더 보일 것 가아 한 번 발라보고 나서 립틴트 사진을 찍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유명한 컬러립밤인 디올제품보다 좋았습니다.

 

디올 틴트는 바비브라운 립틴트보다 보습력도 좀 약한 것 같고 색상도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가 왜 유명한지 발라보고 알았습니다. 이 쫀득쫀득한 느낌 뭘까요? 입술에 착 달라붙는 느낌? 사진으로 느껴지시나요?ㅎㅎ

 

바비브라운 립틴트를 고 나서 입술이 건조할 새가 없습니다. 계속 촉촉하니 너무 좋아요~~

 

크기는 요정~작긴 작습니다.

그렇다고 용량이 적다거나

헤프게 금방 줄어든다는

느낌이 들지않아요.

딱 적당한 느낌?

 

요 립틴트 사용감은 답답한 찐득한 느낌이 아니라 그냥 적당히 쫀득한 느낌입니다. 계속 바르게 돼요ㅋㅋㅋㅋ손이가요 손이가~ 엄청 오래 유지됩니다

 

 

오일감이 좀 많이 느껴진다 싶을 수도 있는데 답답하지 않아요. 이 오일감 느끼려고 틴트 바르는 거 아니겠습니까?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꼭 사세요 두번사세요. 

 

틴트가 부드럽게 발리고 살짝 붉은빛이 돌 정도로 발려서 적당히 붉은기를 돌게 해줍니다.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색돼서 데일리로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촉촉하고 예쁜 컬러립밤을 찾으신다면 바비브라운 립틴트 강추입니다. 특히 이번에 나온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핑크에디션 베어라즈베리 색상 강추합니다!!!

 

대만족한 내돈내산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틴트 솔직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