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양 맛집 휴휴암쉼터 솔직후기(feat.황금연휴 내돈)

반응형

영업시간 : 매일 08:00~18:00

(휴무 : 첫째, 셋째주 수요일)

주 소 :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동해대로 627

전 화 : 033-671-0802

주 차 : 주차장 넓음

화장실 : 건물뒤편

20205월 황금연휴

양양 휴휴암을 들르기 전

점심을 먹기위해 들른 곳!

열심히 구글링과 블로깅해 찾은

양양 맛집 휴휴암쉼터

솔직후기를 남겨본다.

동해대로로옆에 있어

휴휴암쉼터 간판이

 바로 눈에 띤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해도 됨

황금연휴에 갔었는데도

주차장 자리가 많아

주차는 쉽게 했다.

 

특히나 양양 휴휴암 주차장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위치가 정말 좋았다.

 

양양맛집 휴휴암쉼터 솔직후기

휴휴암쉼터 맛은 어떨까나?

구글링, 블로깅한 

결과로는 완전 맛집이라고 한다.  

양양 현지에 사는분들도 

많이 오고인정하는 

맛집이라고 함


대체로 휴휴암쉼터 

다녀온 분들 후기도 좋았다.

후기를 잘 믿지 않는 나지만

관광지에서 뭘 바래ㅠㅠ

그래도

위치와 후기가 좋으니 일단 ㄱㄱ

가게에 들어가면

요런 나무테이블이 보인다.

방에 좌식형태의 테이블도 있었음

대부분 밖에서 먹는데

손님들로 풀이었다.

가격은

맷돌 순두부 8,000(1인가능)

청국장 8,000(2인이상)

김치찌개 9,000(2인이상)

 

여럿이 갔으면 골고루 시켰겠지만

우린 순두부만 시켰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

오히려 청국장이랑

김치찌개를 많이 먹고

순두부는 사이드메뉴처럼 

시켜서 많이들 먹었다.

앉자마자 바로 나오는 반찬들

뭔지모를 젓갈2개와 

멸치, 김치

대박인건..다 맛있다.


가운데 깻잎반찬은

간이 예술이라

정말 사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젓갈하나는

초딩입맛 경상도인인

나와 일행의 입에는 안맞았다.

태어나 처음 맛보는 

낯설 젓갈양념의 맛..

반찬이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아

금방나온 

보글보글 순두부찌개


내가 생각했던 빨간 순두부가 아니라

하양이 순두부찌개였음

일단 맛있어 보인다

한입 먹어본 순간 WOW 

 고소하고 부드럽고

너무 짜지도 않고 

담백한 맛이다.


맛있다~맛있다~

너무너무 부드러워서

진짜 스르륵 넘어감


애기들도 너무나 좋아할 맛이다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너무 싱겁지도 않으면서

순두부가 너무 부드러움!!!


먹으면서도 계속 

아니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지?!?!!

감동하면서 먹었다


강릉 초당순두부랑은

또다른맛인데

휴휴암쉼터 순두부찌개가

훨씬 맛있는 듯했다.


물론 하양이 순두부찌개라

심심하다고 느껴질 수 있음

그럴 땐 반찬 젓갈과 냠냠

 

김이 있었으면 정말

금상첨화였을텐데

그게 좀 아쉬웠다. 

반찬이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다~

다음엔 청국장을 

한 번 먹어보고싶음


김치찌개야 뭐 맛집은

워낙 많으니~

옆에서 먹는 청국장향이

예술이었다..

젓갈 좋아하는 분들은

판매도 하니 

사보는 것도 좋을 듯

일부러 찾아가서 먹을

그런 맛집은 아니지만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특히나 휴휴암을 

방문하는 길이라면~

재방문의사 200%%%%


정말

맛있게 먹고 나온

휴휴암쉼터 솔직후기 끝!

- 끝 -

<양양 휴휴암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