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원 복구펌 프라임헤어 솔직후기

반응형

대박대박

정말 마음에 드는

동네미용실을 찾아서 남김

여긴 포스팅해야해!!!

의무감을 가지고??

 

화미*헤어를 다니다 그만두고

출장지 근처 동네미용실을

여기저기 맴돌고 있는 중인데

2주 전 개털로 만든 xx미용실 때문에..

찾게된 복구펌 전문 미용실!!

창원 프라임헤어 후기를 남겨보겠움

 

내 돈주고 한 내 후기입니다★

 

사실 내가 하고 싶었던 머리는

모든 여성들이라면

한번쯤 해보고 싶은

긴머리 웨이브 펌!!

내가 하고싶었던 머리다

머리를 애지중지 길러

미용실을 갔건만..

저 사진을 보여주며

부탁부탁드렸건만...

내머리는 개털이 되었다고 한다...

파마 후 일주일 지난 모습이다.

심각하지않나?

이 정도면 진짜 소송감아입니까?

일주일 내내 스트레스받고

아.... 대인기피증이 이런거구나

느낄뻔했다는..

진심 엎을까말까하다

조용히 환불요청을 했다

전체염색 + 위매직+아래펌

한건데

파마는 파마대로 풀리고

염색은?

보이는가 이 얼룩들....

엉망진창이다

머리했던 미용실도

양심이 있는지

사진만 보냈는데도

바로 걍 계좌로 환불해줌

매직해주겠다고 했지만

남은 내머리마저

다 태워버릴 것 같아

거절했다.

 

열심히 복구전문 미용실을 검색..

출장을 자주가는 창원으로

손상모 복구,

복구전문 미용실로 찾았는데

가장 눈에 들어왔던 미용실이

창원 프라임헤어다.

 

사실 유료 홍보를 좀 했던 것 같아서

긴가민가한 상태로

일단 네이버 상담을 받아봄

개털머리를 보여주며

너무 스트레스받고 있다

하소연ㅋㅋㅋㅋㅋㅋ

답도 빠르고 엄청 성실하게

답해주셨다

상담받고 바로 예약을 잡았다

미용실이

아파트단지내에 있어서

주차도 되게 편했음.

 트리비앙 아파트내 224동 앞에

주차하면 된다.

예약한 시간에 맞춰

미용실로 고고고

내가 하기로 한 시술은

복구 아리아 팀스 Long

무려 33만원이다

 

복구시술치고는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음

제발 제 머리

살려만주세요ㅠㅠㅠㅠ

라는 마음으로 방문한거라

매우매우 관대한 상태

원장님 기다리는 중~~

저 받침대 짱좋아

미용실가면 항상

팔이 불편했는데..

고데기 인테리어

구경도 하고..

대기실 전경~

예약하고 거의 바로 시술해주셔서

저기는 들어갈 일이 없었는데

카페처럼 꾸며놓으심

기다리다 보니

시술 들어갑니다~

영양을 넣는거라고 하심

듬뿍듬뿍

쳐발쳐발..만

한시간 넘게 한거같다

너무 좋아~~

 

여긴 특히 좋은 것이

원장님 뿐이라서

1:1로 시술을 신경써주심

뭐 동네미용실은

거의 그렇겠지만?

내가 다녔던 화미*헤어는

(자꾸 비교해서 미안하네?)

스텝이 반 디자이너가 반

스텝이 결과를 좌지우지함

PH어쩌고 저쩌고

설명해주셨는데

영혼없는 끄덕끄덕..

 

약 한시간 좀 넘게

영양을 넣은 후에야

드디어 펌 머리말기시작!!

이것이 아리아팀스!!

싱기방기해서

계속 쳐다보게 됨..

약간 덜 무거운

아령이라 해야되나?

머리가 좀 무겁다

 

저것이 열을 머금고 있으면서

펌을 시켜주는

원리인듯?

 

이쯤되면 몸도 뻐근하고

배도 고프고

머리는 무겁고

ㅋㅋㅋㅋㅋ

마음을 읽으셨는지

중화시간~~

몰래찍은 한컷ㅋㅋㅋㅋ

딱봐도 영양이 많이 채워졌죠?

일단 개털머리는 벗어난듯

다푼모습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염색 얼룩이 더욱 심하네ㅠㅠ

바로 중화시켜주십니다

중화 중~

처음에는 찍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나중에는 알아서 척척

찍어주심ㅋㅋㅋㅋ

머리감고 온 최종 머리~

생각보다 너무 얇은거 아닌가?

이때까지도 긴가민가했는데!!

완성샷

대박이지 않나!!!!

너무 마음에 든다

컬도 잘 나오고

심지어 머릿결이 매우 좋아졌다

그냥 평범한데 싶으신가유?

 

시술 전/후보고 가실게요!

와닿지유?

진짜 다시태어난 기분입니다

결 자체가 달라요

대만족입니다

포스팅을 하는 이유지유

 

뭐, 염색이 아쉽지만

원장님 왈 : 제발 참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최소 한달뒤에 하라고 하심

시술시간은 3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중간중간 클리닉

권유도 해주셨는데

염색하러 올때

같이받아보는걸로^^

끝나고 나오니 깜깜한 밤이되었드아..

바이바이

 

복구펌 미용실 찾으시는 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상담 후 시술받아보셔요

ㅋㅋㅋㅋ광고아닌 광고

 

내 돈주고 다녀온 복구펌 미용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