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맛있을까? 솔직후기 내돈!

반응형

드디어 먹어봤다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맛있을까?

(feat.내돈 솔직후기)

드라마 하이에나에 나와 화제가 된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출시일이 41일이었는데옥수수피자가 출시되기도 전에 드라마 하이에나를 통해 얼마나 홍보를 화던지...ㅋㅋ

내가 좋아하는 옥수수내가 좋아하는 피자의 조합 어떨지 너무 궁금했었는데 후기를 찾아보니 극과 극으로 나뉘었다.


완전 맛있다. vs 그저 그렇다.

진짜 신세계라며 찬양하는 후기들과

그냥 그렇다는 후기들..

게다가 체험단까지 써서

피자 알볼로 옥수수 피자후기들이

난무하는데

뭐가 진실일까나~~?


더 궁금해지는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맛

일단 주문해보자!


옥수수 피자  L 22,000원 

엣지는 고구마골드(4,000원)로 선택해

옥수수피자 가격은 총 26,000이 나왔다.

피자 알볼로 홈페이지나 

어플로 옥수수피자를 시키면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할인을 받아

훨씬 저렴하게 주문할 수가 있다.

(KT멤버십은 15%할인)

난 귀찮아서 

배달어플을 통해 주문ㅋㅋ

(솔직히 좀 돈 아까웠음ㅜㅜ)

짜잔~ 옥수수피자 전체샷

비주얼 미쳤다 미쳤어

윤기나는 것 좀 보소~~

기본적으로 피클이 2

핫소스 2개가 온다.

수제 피클이다~

평소먹던 피클의 

시큼한 맛이 아닌 

살짝 덜 숙성된 오이의 맛임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다!!

개인적으로

숙성된 피클보다 이게 더 좋았음

몰랐었는데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뿐아니라

알볼로 피자의 특징이

피자를 12조각으로

잘라준다는 것이다.

사이즈가 작아서

먹기는 굉장히 편하다.

옥수수가 통으로 들어가 있고

고구마, 파인애플, 베이컨, 치즈

여러 토핑이 되어 있는데

옥수수와 고구마의 조화가 꽤 괜찮다.

다만, 토마토 소스가 없는 피자임.


상큼한 파인애플도 있고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다.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는

건강하게 먹는 피자인 것같다.

또 피자알볼로 피자는

식용유대신 올리브유

밀가루대신 진도산 흑미도우를 사용해서

도우가 쫄깃한 편이다.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맛보기

둑흔둑흔

엣지에 들어간 고구마~

위 사진을 잘 보면

옥수수 피자에 

옥수수가 조각조각마다

올라가 있다

이것이 장점이자 단점..

피자 한조각에 옥수수의 양이

어마어마함

거의 한조각에 

반을 차지하고 있는

옥수수들...

옥수수맛이 너무 강함


하지만 옥수수심이 없어서 

그냥 먹기에도 좋고

먹다가 막 흘러내리거나

부서지지 않아서 먹기도 편함~

엣지에 하나씩

토핑된 파인애플ㅋㅋㅋ

먹어보니 

왜 후기가 극과 극으로 나뉘었는지

알 것 같았다.

피자알볼로 옥수수 피자 자체가 처음이라 살짝 걱정하면서 먹어봤는데, 꽤 깔끔하고 맛은 있다. 기본적으로 피자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정말 괜찮은 메뉴이다.

또, 단호박피자, 야채피자를

선호하는 사람은 정말 좋아할 맛임


다만, 결국은 취향 차이이다.

도미노 피자를 주로시켜먹는

나같은 피자족들은 시키지마시라.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는 

심심하다고 느껴질수밖에 없다.

(그냥 도미노피자 드세요 도전노놉ㅋㅋㅋ)

내 입맛 기준으로 옥수수피자는 담백, 심심한 피자 맛이었다. 피자의 자극적인 맛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다른 메뉴를 선택하라고 하고싶다.

사실 옥수수피자라서 옥수수가 올라간 것 빼고는 특별한 게 없었다고 한다... 호기심에 먹어봤지만 다시는 시켜먹지 않을 피자~~


내돈주고 먹은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후기 -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