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안 군북 맛집 전원휴게소 후기(내돈)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길소녀입니다. 오늘 솔직후기를 남겨볼 곳은 숨겨진 함안 군북 생선구이 맛집 전원휴게소입니다. 사실 많이 알고있어서 숨겨진 맛집은 아니지만 알리고 싶지 않은 함안 군북 맛집이랄까요?

처음에는 식당 이름이 함안 맛집 전원 휴게소라고 해서 저는 휴게소 안에 있는 음식점인가 했는데 그냥 일반 음식점이랍니다. 귀에 딱지가 앉도록 지인이 추천을 해준 곳이랍니다. 함안 군북 맛집 전원 휴게소 내돈내산 후기 시작해볼게요^^ 

함안 군북 맛집 전원휴게소 위치입니다.

함안맛집 전원휴게소 위치도

 

주 소: 함안군 군북면 함마대로 332

영업시간: 08:00 ~ 20:00

연락처: 055-583-5550(예약 및 문의)

주 차: O

함안 전원휴게소 입구

들어가야만 할 것 같은 전원휴게소 간판입니다. 

정말 휴게소 같죠?ㅋㅋ

함안맛집 전원휴게소 주차장

함안 군북 맛집인 전원휴게소의 위치는 함안을 지나서 의령군을 가기 전에 위치해있는 군북 맛집입니다. 진주시에 들르기 전이나 함안 인근 출장이나 볼일이 있을 때 들르기도 좋습니다.

위 사진은 전원휴게소 주차장 전경인데요. 외곽쪽에 위치한 음식점의 장점 중 하나이죠. 주차 자리가 엄청 많답니다.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전원휴게소 메뉴판

전원휴게소 메뉴의 가격은 갈치조림을 제외하고는 8,000으로 적당한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생선구이를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집은 처음 봤습니다.

전원휴게소에는 생선구이뿐만아니라 생선찌개, 생선조림, 갈치조림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정말정말 감동했던 것 중 하나!!!!!

 

전원휴게소는 밥과 국이 무한리필이구요. , 반찬, , 생선구이까지 집밥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지인이 왜 그렇게 입이 닳도록 추천해줬는지 끄떡끄덕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전원휴게소 메뉴판

전원휴게소의 또다른 메뉴판입니다. ㅋㅋ

오늘의 생선 구이, 조림, 찌개에 들어가는 오늘의 생선이 적혀 있습니다. 원산지도 표시해놓았는데 가자미와 임면수를 제외한 모든 생선의 원산지는 국내산!! 

나오는 생선은 항상 매일매일 다르게 준비된다고합니다. 

반찬 하나하나도 맛있었습니다. 별 것아닌 것 같은 배추김치도 아삭하면서 맛있고, 젓갈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아이러니하게도 가장 맛있게 먹은 반찬이 젓갈이었습니다.

생선구이의 간은 좀 약한 느낌이지만 반찬과 함께 먹으니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푸짐하게 한가득 기름에 튀겨진 것처럼 겉이 바삭하고 짭조름밥반찬으로 어울리게 간이 간간하니 되어있었어요. 채소도 신선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던 것은 밥입니다. 저는 촉촉하게 윤기나는 밥을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무한리필이다보니 찰기는 부족했었답니다. 

배가 너무 불렀지만 꾸역꾸역 생선 한마리 남기지 않고 모두 해치웠습니다.  저는 평일 점심 때 갔음에도 사람으로 북적북적했는데요.

회전율이 나름 빠른 편이라 줄을 설 정도는 아니지만 미리 위 연락처로 전화해 문의 전화를 하고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함안 군북 맛집 전원휴게소 솔직후기

 

결론적으로 저는 너무 맛있게 잘 먹은 함안맛집 전원휴게소였습니다. 갓성비에, 맛도 좋은 함안 군북 맛집 전원휴게소 인정!

물론 막 엄청나다. 찾아와서 먹어야 한다. 그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에 들른다면 저렴하게 한번쯤 들러볼만한 곳이랍니다. 저는 재방문 의사 100%구요. 다음 번에는 생선조림으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재방문하여 조림먹은 날 사진추가~

함안맛집 전원휴게소의 생선구이와 생선조림을 맛본 결과 저는 생선조림이 더 맛있었답니다.재방문해서도 만족했답니다. 자주 들를 것 같네요. 함안 군북 맛집 전원휴게소 갓성비 다시 인정!

전원휴게소 생선조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