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비존 모공이 고민이라면? 쥬베룩 시크릿 레이저 시술 효과 솔직 후기

반응형

나이가 들면서 생길수밖에 없는 고민 중 하나가 바로 늘어난 모공이 아닐까싶다. 신기한 게 모공의 개수는 태어날 때부터 정해져 있다고 한다.
 
문제는 늘어난 모공의 크기인데, 특히나 나비존 모공은 왜 그렇게 눈에도 잘띄고 유난히 더 큰지 모르겠다.
 
큰 마음먹고 피부과 방문 상담 후 원장님의 강력 추천으로 쥬베룩과 시크릿 레이저 시술을 받았다.
 
왜 이제야 이 쥬베룩을 안걸까??? 나처럼 나비존 모공이 고민 인분들은 정말 강력 추천한다!!
 
개인마다 시술 효과는 다를 수 있으므로, 나비존 모공이 고민이고 쥬베룩이나 시크릿 레이저를 고민하고 있다면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쥬베룩 시술의 원리부터 알자

 
쥬베룩을 시술받은 병원이 피부과 전문병원이라서 어려운 의학 용어와함께 쥬베룩 시술 원리를 친절히 알려주셨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쥬베룩은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는 물질(PDLA)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결합시킨 콜라겐 부스터이다.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성분들이 잔주름과 피부탄력 개선, 늘어진 모공과 패임 흉터에 효과를 주는 것이다.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는 물질(PDLA)이 피부 속으로 침투되면 분해가 되어 사라지는데, 사라지면서 피부 주변 콜라겐의 증식을 유도한다고 한다.
 
쥬베룩은 스컬트라 원리와 유사하지만 스컬트라에 비해 입자의 크기가 매우 작다는 것이 차이점이며, 스컬트라에 비해 피부 표면이나 얕은 주름에도 사용할 수가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나는 쥬베룩과 시크릿 레이저를 동시에 받았다. 시크릿 레이저는 또 뭘까?
 

 

쥬베룩과 시크릿 레이저 시술 상관관계


시크릿 레이저는 쉽게말하면 레이저가 아니라 고주파가 나오는 바늘이다. 미세한 시크릿 레이저 침이 피부 내로 들어가고, 그 순간 고주파가 나와 모공과 피지선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원장선생님 말씀으로는 시크릿 레이저 고주파 바늘을 이용해 쥬베룩을 침투시키고 열을 줌으로써, 시크릿 레이저만 단독으로 시술했을 때보다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콜라겐 형성을 향상시키고 모공 개선효과도 더욱 뛰어났다는 연구 보고가 있다고 한다. 
 

쥬베룩과 시크릿 레이저 시술 후기


 쥬베룩과 시크릿 레이저 시술 순서는 간단하다.

 

  1. 시술 전 촬영하기
  2. 피부결을 정돈
  3. 마취크림 도포 후 30분 정도 대기
  4. 마취크림 닦아내기
  5. 쥬베룩과 시크릿 레이저 시술 

쥬베룩 시술 시간대략 15분 정도 소요된다.
 

쥬베룩 시술 통증

쥬베룩 시술 후기들을 보면 통증이 크다는 후기가 많고 간호사도 모공 레이저는 원래 통증이 좀 있다며 엄청 놀리고 겁을 줘서 긴장했는데 하나도 안아팠다.
 
살짝 따끔한 정도랄까? 주사바늘 꽂을 때보다 안아프고, 아이라이너문신 시술, 눈썹문신 시술보다도 안 아프다.
 
아픈 거 진짜 못 참는데 너무 안아파서 시술이 제대로 안된 것 아닌가 의심이 들 정도였다.ㅋㅋㅋㅋ 시술 후 얼굴 보고나서는 바로 의심을 거두었다...
 

※사진주의 ※ 혐오스러울 수 있습니다.  

 


얼굴이 피투성이 ㅋㅋㅋㅋㅋㅋ 피가 나는지 모를 정도로 하나도 안 아팠다. 마취 크림을 두껍게 발라주셨는데 아무래도 그 덕분인 것 같다.
 

쥬베룩-시술-후-얼굴-모습
쥬베룩과 시크릿 레이저 시술 후 모습


시술 후에 진정팩과 재생레이저로 진정관리로 마무리 해준다. 벌써 모공이 줄어든 것 같은 건 기분탓일까?
 

진정관리-후-얼굴-모습
진정관리 후 모습

쥬베룩 시술효과

 


 쥬베룩 시술 효과는 모공 축소, 흉터개선, 주름과 볼륨 개선, 피부결, 탄력, 기미 개선 등 여러가지가 있다. 
 

쥬베룩 시술효과는 언제부터 느낄 수 있나?

 

쥬베룩 효과는 한달 주기로 3회 이상은 받아야 체감할 수 있을 거라고 하셨는데, 나는 시술 후 바로 느낄 수 있었다. 
 
드라마틱하게 모공이 없어지거나 주름이 사라진 건 아니지만 확실히 미세하게 생긴 탄력과 모공 크기가 줄고 달라진 게 느껴진다!!!

 
1일차

  • 얼굴 붉은기와 빨간 침 자국들이 주근깨처럼 보인다.(화장으로 가려질 정도)
  • 여드름처럼 트러블이 올라오고 간지럽다.
  • 살짝 붓기가 느껴진다.
  • 광택이 돌기 시작한다. 
얼굴에-올라온-여드름시술받기-위해-누워있는-모습
쥬베룩 시술효과와 증상

3일차

  • 세수를 하면서 빨간 침 자국들이 조금씩 사라지더니 거의 보이지 않는다.
  • 붉은기가 없어졌다. (뾰루지는 여전ㅠ)
  • 피부톤이 맑아진 느낌이다.
  • 나비존 부위 광택이 느껴진다.
  • 웃으면 모공 구멍들이 세로로되면서 주름이 생겼었는데 많이 줄어들었다.(탄력 개선)
  • 화장은 여전히 잘 먹지 않는다.

7일차

  • 피부톤이 확실히 좋아졌다.(노란기 감소)
  • 볼 부위에 은은한 광택이 난다. 신기신기.
  • 모공크기가 줄었다.(구멍이 작아진 느낌)
  • 화장 잘 먹는다.

10일차

  • 피부결이 부드러워졌다. 화장도 훨씬 잘먹는다.
  • 모공 크기가 확연히 차이가 난다.(꺄악)
  • 얼굴 광택과 함께 피부결이 좋아지는 느낌이다.
  • 팔자주름이 옅어졌다.(탄력 개선 효과인듯)
쥬베룩-시술-직후-모습시술-10일-이후-모공-상태
쥬베룩 시술 후 모공(1일~10일차)

 

쥬베룩 가격은 얼마일까?

 

  • 쥬베룩 1회 시술 가격은 30~80만원 선으로 형성되어 있다. 
  • 나는  4cc용량을 주입했고, 쥬베룩 시술 가격은 부가세 포함 1회 60만원 정도였다.
  • 사용 용량이나 피부상태, 병원에 따라 쥬베룩 시술 가격은 다를 수 있다.

 

쥬베룩 지속기간은?

 
일반적으로 1달에 1번씩 3회 시술 후 6~12개월 간격으로 시술을 받는 게 좋다.

유지기간은 1년 정도로 서서히 줄어드는 것이지 없어지는 게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보면 쥬베룩 유지기간은 반영구적이 아닐까?ㅎㅎ
 

쥬베룩 부작용은?

 
개인적으로 시술 후 쥬베룩이나 시크릿 레이저 부작용은 느끼지 못했다.
 
나비존 모공 부위에 일부 여드름이 나긴 했지만 쥬베룩 부작용의 대표 증상인 쥬베룩 결절 같은 것은 나타나지 않았다.
 
쥬베룩 결절이란 쥬베룩 입자가 뭉쳐서 덩어리진 현상을 말하는데, 결절이 나타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없어지게 된다고 한다. 
 

쥬베룩 시술 후 느낀 점

 

미쳤다. 정말 나만 알고싶은 시술이다.ㅋㅋ 솔직히 쥬베룩 시술 효과를 아주아주 의심했다.
 
나비존 모공 고민으로 상담받을 때 의사선생님이 "쥬베룩이라고 들어보셨나요?"  
 
" 아뇨. 전혀요."라고 했는데, "한번도 들어본 적 없다구요?? 요즘 정말 핫한 시술인데???"
 
엄청 놀라시며 집에가서 꼭 찾아보라고 요즘 유명하다고 하셨다. 간호사도 없어서 못구한다며, 완전 핫한 시술이라고 난리난리.
 
팔랑귀는 팔랑팔랑~~~~ 펄럭펄럭~~~~
 
상담 당일 바로결제했다.ㅋㅋㅋㅋ
 
또 크게 기대안했던 이유가..모공이 피부과 시술 중에서도 최고 난이도 있는 분야라서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고 없앨 수는 없다고 하셨기 때문인데 난 너무 만족스럽다.

시술 직후에 바로 일상생활도 가능하고, 인위적인 이물질을 넣는 게 아니라서 부작용도 없고, 무엇보다 효과도 짱짱! 1회차밖에 안됐는데 이렇게 좋다니..
 
유일한 쥬베룩 단점이라면 가격이 비싸다는 것이다. 15분에 60만원이라니 큰 결심이 필요하다.ㅠㅠ

3회차까지 받아보고 다시 후기 남겨볼 예정이다. 두근두근!!!! 넘기대된다.
 


나처럼 나비존 모공이 고민이라면 꼭 한번받아보길 추천한다. 그리고 꼭 말씀드리고싶은 것!!

상담실장님 있는 피부과 말고 의사선생님에게 상담받고 진행하는 병원으로 잘 알아보고 시술받길 바란다. 피부과도 병원이다. 병 진단과 치료는 의사가 하는 것이다.
(부작용 생기고 후회하지 말구용)

언제부터 상담실장님이 진단하고 의사가 시술하는 시스템이 생겼는지 모르겠다.
 
수요가 없으면 언젠가 사라지겠지.

나비존 모공이 고민이라면 쥬베룩 시크릿 레이저 시술 효과 솔직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