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압구정 성형외과 상담 솔직후기(내돈) 1편

반응형

 압구정 성형외과 상담 솔직후기

(심부볼 제거)

 

 

오늘은 끄적끄적 포스팅.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봤을 성형.성형외과 상담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항상 나의 울퉁불퉁한 얼굴이 콤플렉스였는데, 막상 생각만하고 병원이 잘 가지지가 않았다. 주변에 성형한 사람이 단 한 명이라도 있었다면 또 달랐을지모르나, 평범한 직장인의 보수적인 환경에서는 병원상담조차 쉽지 않은게 현실이다.

정말 희한한 게 수많은 포스팅 블로그 글들 중에 성형관련 리뷰는 찾기가 힘들다. 광고로 가득한 정보들 속에서 허우적대다가 마음먹고 다녀온 압구정 성형외과 상담 후기를 남겨볼까 한다.

 

"본 포스팅은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성형외과 상담준비

일단 나의 콤플렉스와 내가 원하는 게 무엇인가 생각해봐야한다. 병원은 수도없이 많고, 수술방법 또한 헤아릴수 없을정도로 많다.

"나는 울툴붕툴한 얼굴형이 콤플렉스야." 에서 끝나면 안된다. 울퉁불퉁한 얼굴을 바로잡기 위한 시술과 수술은 너무나도 많다.

얼굴이 울퉁불퉁한 이유가 뼈 때문일수도, 근육 때문일수도, 지방 때문일 수도 있다. 물론 그것을 파악하는 건 의사가 해야할 일이고, 나는 어떤 수술과 시술을 할 수 있을지 개략적으로 결정해 놓아야 한다.

나는 뼈를 깎는 건 시간적으로나(회복기간 동안 회사를 쉬는 게 불가), 비용적인 이유에서 불가능하고, 평소에 얼굴이 작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기에 뼈가 문제는 아니라 결론지었다.(합리화)

그리고는 근육, 지방을 통해 얼굴형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시작했다. 그러다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 압구정 ㄱㅎㅈ성형외과를 알게되었다.

심부볼제거 관련 영상을 접했는데 아니아니 저건 나잖아.. 내 살들이 저 심부볼이라는 거였어.. 선생님과 생각하는 것도 비슷하고(그거아나요? 성형도 선생님과 궁합이 맞아야 하는 거^^)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모습! 여기다!라고 결정.

심부볼제거와 지방흡입만으로도 얼굴형을 잡을 수 있다는 병원이었고, 안면윤곽 수술은 하지않음. 일단 온라인으로 상담을 진행했다.

 

 압구정성형외과 병원 후기들

불쾌했다는 상담후기

형식적이라는 후기..불안..ㅠㅠ

극과극인 병원 상담후기들~ 뭘까~

그나마 최근에는 좋은 후기들이 더 많다.

카카오톡으로 예약부터 잡았다.

 

 압구정 성형외과 상담예약(카톡)

 

성형외과 상담 예약을 위해 톡상담!

답장이 정말 빠른 편이었다.

병원 상담예약가능한 시간과

심부볼제거

시술비용, 방문횟수부터

폭풍질문ㅋㅋㅋㅋ

 

소프트v라인 시술은 뼈를 깎지않고도

얼굴연부조직을 만져서

얼굴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시술이라고 한다.

좋아좋아

바로 내가 원하는 것!

자세한 상담은내용 못 남기지만

두 부위 이상 진행되는 시술이

소프트v라인 시술인데

 

보통

얼굴지방흡입(볼,광대쪽)+

심부볼 제거

(사탕물었을때 튀어나오는 부위)

+이중턱포함해

시술을 한다고 함.

 

심부볼 제거

수술 후에 후관리로는

고주파2회(서비스)가 있고,

비용은 카드나 현금 동일하다고 함

 

상담은

내가 원하는 날짜에

바로 예약이 가능했다.

두근두근

 

압구정 성형외과 상담 솔직후기(내돈)

2편에서 계속....

 

궁금하신 점은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