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비보험 가입확인 방법(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반응형

내보험찾아줌과 내보험 다보여 서비스를 통해서 내가 가입한 보험조회를 할 수 있는데요. 실비보험 가입확인과 숨은 보험금도 한번에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를 통해서 실비보험뿐만 아니라 모든 보험 가입내역과 숨은 보험금을 모두 조회할 수 있습니다.

 

숨은보험금 조회하기

 

내가 가입한 모든 손해보험이나 생명보험 상품의 가입내역과 아직 청구하지 않은 보험금 내역을 24시간 확인할 수 있는 통합조회 시스템입니다.

 

실비보험 가입확인 방법은 간단합니다. ‘내보험찾아줌’ 사이트를 접속하면 ‘바로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보험금 내역은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는 찾아가지 않은 만기보험금이나, 휴면보험금, 배당금 등입니다.

 

 

본인이 보험계약자거나 피보험자인 경우 현재 가입 중인 실비보험 가입확인 등 모든 보험 확인이 가능하지만 만기 후 3년이 지난 보험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특히, 내보험찾아줌 사이트에서 상세한 보험내역을 볼 수는 없는데요. 상세한 내가 가입한 보험 상세 내역까지 조회하기 위해서는 개별보험회사를 통해 약관을 확인하거나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바로 ‘내보험다보여’라는 사이트입니다. 내가 가입한 실비보험 등 모든 보험가입 상품의 세부적인 보장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를 통해 계약현황, 실손형보장 상세내역, 정액형보장의 상세내역과 분석 통계 등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험 보장의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지만 생명보험이나 손해보험의 경우 2006년 이후에 가입한 상품에 한하여 조회가능합니다.

 

그 전에 가입한 보험내역의 경우에는 내보험찾아줌에서 조회 후 각 개별 보험회사에 문의하여야 합니다.

 

 

실비보험 가입확인 방법과 내가 가입한 보험조회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실비보험 가입확인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