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하이렌트카 솔직 후기(긴글주의)

반응형

지난주말 무계획으로 즉흥적으로 제주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계획이 없는 만큼 제주 렌트가 대여도 즉흥적이었죠. 그래도 비행기 예약과 함께 진행했던 예약이 렌트카 예약이었습니다.

3일 전에 제주 렌트카 예약을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업체에서 렌트가 가능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주 렌트카는 제주하이렌트카인데요. 34일 여정을 함께한 제주 하이렌트카 K5(LPG) 솔직 이용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제주여행 렌트카 예약후기

 

제주하이렌트카를 예약하게 된 이유는 단 하나 저렴해서였습니다. 하지만 사실 제주 렌트카 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최악의 여행이 될 수가 있기 때문이죠.

제주렌트카는 업체가 워낙 많기도 하고 차량이나 업체 복불복이 심하니 무조건 저렴하다고 예약하지 말고 꼭 제주렌트카 가격비교 해보고 예약하세요. 제발~~

 

 

저희가 빌린 제주하이렌트카 예약 시간은 75시간이었고 K5(LPG) 68,700원에 제주렌트카 예약했습니다.

 

제주하이렌트카 렌트 조건

대여조건은 26세이상 운전면허 취득 1년 경과자에 한하여 대여가 가능합니다. 고급, 수입, 제네시스, 대형SUV, 테슬라는 경력 2년 이상 경과자에 한해 렌트카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제주하이렌트카 연락처 : 064-794-2222

 

제주하이렌트카 전경

운전면허증 필수지참(최대2명 가능)

애완견 동반 불가, 전차량 금연, 낚시용품 소지 시 대여불가, 군인또한 대여불가입니다.

 

제주하이렌트카 셔틀버스

제주공항에 도착했다면 제주공항 1층 5번 출구로 나가면 제주 렌트카 셔틀버스 가는길이 나옵니다.

제주하이렌트카 예약 안내문자

 

제주하이렌트카 예약을 완료하면 위 사진처럼 안내 문자가 옵니다. 렌트카 인수, 반납 주소와 주의사항을 예약사항들입니다. 셔틀탑승장소는 8구역 6번이네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나가시면 셔틀버스 타는 곳이라고 안내문과 안내판이 잘 되어있답니다. 제주렌트카 셔틀버스 타고 5분 정도를 이동하면 금방 제주렌트카들이 즐비한 차고지에 도착합니다.

 

제주하이렌트카 인수하기

제가 빌린 하이제주렌트카 업체는 6개의 업체가 연합해 운영 중이었습니다.(제주 베스트렌트카, 제주힐렌트카, 센추리렌트카, 하이제주렌트카,로그인렌트카,우리렌트카

 

내부모습입니다.

업체명을 잘 보고 줄을 서야 빨리 끝난답니다. 다른 업체 줄 서면 빡.

렌트카 빌리는 곳에 선물도 팔고 떡도 팔고 ㅋㅋㅋ(비쌈)

사람이 별로 없어 금방 끝났습니다계약서와 이것저것 추가 보험 특약을 들건지 등등을 설명을 해줍니다.

렌트차량 운전자는 계약서에 등록된 운전자 최대 2명만 운전이 가능하며, 만23세~25세 사이는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차량반납 후 분실물은 책임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특약보험은 타이어 펑크 및 훼손, 휠 훼손, 키분실 및 파손, 견인 비용, 출동 비용 무상제공 등이 있습니다. 타이어는 보험이 안 들어져있다고 따로 들건지 물어봤는데 사실 저희는 호캉스 위주에 그렇게 많이 돌아다니진 않을 것 같아서 따로 안 들었습니다.

 

드라이브가 주였다 .반드시 특약을 들었을 것 같습니다.. 진짜진짜진짜 재수없게 타이어가 터졌다 생각하면..끔찍..타이어 빼곤 250만원까지 보장되는 풀보험으로다가 들었습니다~ 풀보험 포함 68,700원에 제주렌트카 3일 빌렸으니 괜찮죠?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카시트 유모차 대여도 가능합니다. 업체마다 다르지만 업체에서 말하는 완전자차가 완전자차가 아닙니다. 꼭 확인하고 예약하시길 바래요.

계약이 끝났다면 제주 렌트카 차량 인수 마당으로 꼬!

제주하이렌트카 렌트카

저희가 인수할 차는 K5 LPG였는데, 인수해주시는 분이 동영상 촬영이랑 사진 많이 찍으라고 하고는 가셨습니다. 뭐지? 인수하시는 직원이 왜 저렇게 노관심이지?

싶었는데 알고보니 18만 넘게 우려먹은 본전뽑고도 남은 차였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곳곳에 기스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 동영상 찍다가 지침..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잘 됐다 싶었습니다. 덤터기는 안 쓸 것 같다는 생각이 빡~ 아무리 풀보험 들었다고해도요^^

 

제주하이렌트카 솔직 후기 1


아무튼 저희가 받은 차량의 상태는 그냥 개판이었습니다. 말씀드렸듯이 완전자차+특약으로 운영되는 차량들이라 그런지 제주 렌트카 곳곳에 기스가 엄청 많습니다혹시나 깜빡 자차를 안 든 사람이 있다면 덤터기 당하기 딱 좋습니다요. 주의바람!

차량 키로수랑 가스량 필수로 찍고요~

연료 게이지도 각도 별로 찍어놓는 게 좋습니다.

몰랐는데 제주 렌트카 백미러 열고 접을 때마다 끼익~끼익~소리남...............그 와중에 덤터기 당할까봐 꼼꼼히 찍어놓고요.(반납할 때 전혀 신경 안썼음ㅋㅋ)

제주하이렌트카 후방카메라는 그냥 한마디만 하자면 없는 것보다 나았다.” 고 하겠습니다. 뿌옇기도 하고 위치도 좀 이상해서 긴가민가 하면서 주차했습니다요.

제주하이렌트카 k5 트렁크

그 외에는 뭐.. 트렁크가 작음. 이건 LPG로 예약하면서 감안했던 부분이고, 블루투스 연결 안됨. 뭐 이런 차가 다 있나 속으로 욕을욕을.. 여행 망치고 싶지 않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이럴 줄 알고 혹시나해서 챙겨간 음악 담긴 USB! 도 연결할 수가 없다고 한다. 아오 빡.. 제주렌트카 네비게이션도 업데이트 한지 오래돼서 별 도움도 안됐고요

외부 기스난 거 사진, 동영상 찍는 것도 중요하지만 위에 말씀드렸던 것도 꼼꼼하게 꼭꼭 확인하고 제주하이렌트카 출발하세요~

물론 그런 거 확인안해도 멀쩡한 차들이 더 많겠지만 제주 렌트카가 복불복이기 때문에 그게 내가 될 수 있다는 거~안전과 관련된 거인 만큼 제주렌트카 싸고 안전하게 타고 싶다면 꼭꼭 확인하세요!!

아아 또 말씀드리고 싶은 거!!

 

저희처럼 가성비 따져서 제주렌트카 예약할 때에는 휴대폰 거치대라도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손에 들고 운전하랴 휴대폰 보랴 너무 위험하고 힘들었습니다.

34일내내 노래 나오는 라디오 주파수 돌려가며 꾸역꾸역 달림ㅋㅋㅋㅋㅋ 이것도 추억이었다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중입니다그 외에는 워낙 저렴하게 렌트해 34일 잘 끌고 다녔답니다.

제주하이렌트카 솔직 후기 2

제주 렌트카 반납 하루전날 반납관련 문자가 옵니다. 제주렌트카 연료는 꼭꼭 주유소에서 채워 가는 게 훨씬 저렴합니다. 제주 렌트카 반납할 때 돈 좀 더주면 되지 하고 개겼다가는 렌트비 몇 배로 주유비 내고 오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 보이시나요?

제주하이렌트카 반납 안내문자

사전연락없이 반납시간 경과 시 지연금이 발생합니다. 연료 부족 시 현장결제 가능하나, 일반 주유/충전소의 가격보다 다소 상이할 수 있으니 출고 시 연료만큼 채워오시기 바랍니다. 라는 내용입니다.

사전연락하면 뭐가 달라지는 줄 알았는데 그것이 아니었음.

제주하이렌트카 반납도 시간보다 20분 정도가 늦을 것 같아서 부랴부랴 20분정도 늦을 것 같다고 전화를 하니 10분은 봐줄 수 있는데 20분은 못봐준다고 함. 12,000원을 추가로 더 내야한다고..

????????????

거의 .반나절 렌트비를 10분 늦었다고 12,000원 받겠다는 이 날강도

!@#$#$^$#%&%^

"1시간 늦으면요?"

라고 물으니 1시간 단위로 렌트 반납시간 지연금 12,000원이란다

달리자 VS 1시간 뒤 반납

결론적으로 딱! 1시간 뒤 반납해줬습니다. 연료비는 오죽할까 싶네요.(마음편히 넣고 가실길..ㅋㅋ) 아래 사진이 제주 렌트카 차량 반납현장입니다.

제주하이렌트카 반납

 

반납할 차들은 위 사진처럼 마당으로 가면 안내를 해주는데 정비소 같은 곳으로 가서 점검 후에 다시 돌리는 것 같았음. 저희차 반납담당 직원 분은 쿨하게 보내줬습니다. 추가요금을 결제해서 그런가..ㅋㅋ

쓰레기가 많아서 비우려고했는데도 그냥 두고 내리라고.. 쏘쿨~ 덤터기 씌우면 바로 블로그에 카페에 적극 홍보하려고 했는데 그렇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제주하이렌트카 솔직 이용후기3


제주하이렌트카 반납

 

솔직히 예약하고 나서 알았던 사실이지만 안 좋은 후기들을 너무 많이 보았습니다

비행기 시간 급박한 거 알고 트집잡아 시간끌기, 더러워서 돈주고 반납했다는 후기도 봤고, 실랑이하다 지쳐서 10만원 주고 왔다는 분도 봤고 워셔액 안나왔다는 분, 안전벨트 안됐다는 분도 봤어요.

검사직원에 따라 다른데 렌트카 연료게이지 옆쪽으로 사진 찍었다고 2만원 더 받고, 누가긁었는지도 모를 기스대박인 제주렌트카 타이어 휠 훼손됐다고 10만원 냈다고하는 후기들...ㅋㅋ

사실 좀 긴장하고 제주하이렌트카를 이용했는데요. 제주 렌트카 이용 후 솔직하게 느낀 점은

복불복이다라는 것입니다.

저는 결론적으로 조금 불편한 점들은 있었지만 계약서 예약일자, 반납장소, 등등 문자로 보내줘서 좋았고 제주하이렌트카 저렴한 가격에 큰 문제없이 잘 타고 다녔습니다.

 

이번에는 잘 제주렌트카 예약 잘 넘어갔지만 다음에는 좀 더 꼼꼼히 알아보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제주 렌트카 후기를 참고하셔서 현명한 제주렌트카 예약하시길 바래요. :)

반응형